한국빈첸시오 바로가기

알림

공지사항

(2016-16)홈리스(13 Houses Project) 이웃을 위한 빈첸시안 연대 저금통 배포의 건

페이지 정보

작성자 사무국 댓글 0건 조회 164회 작성일 19-09-27 14:17

본문

찬미예수님!

 

1. 지난 719일 전교회 총장 토마스 마브릭 총장신부님이 방한하여 한국 빈첸시안 가족들과의 접견 때 전 세계 빈첸시안들과 함께 홈리스 이웃들을 위한 빈첸시안 연대(13 Houses Project)에 한국 빈첸시안들의 참여를 요청하였습니다.

 

2. 이에 금번 빈첸시오 성인의 축일을 기하여 사랑의 딸회, 사랑의 씨튼 수녀회, 드뽈 자비의 수녀회 등과 함께 향후 1년 동안 홈리스 이웃들을 위해 기도와 함께 저금을 하여 내년(2020) 빈첸시오 성인 축일에 봉헌하도록 한국 빈첸시안 가족위원회에서 결의하였습니다.

 

3. 이와 같이 한국 빈첸시안 가족위원회의 결의사항을 각 협의회에 알려드리며, 협의회당 2개의 저금통을 배포하고 향후 1년간 배포된 저금통을 이용하여 모금을 하여주시기 바랍니다.

 

4. 1년에 걸쳐 기도와 함께 자유롭게 모금하는 것이 중요하며, 내년(2020) 축일에 임박하여 모금하는 것은 이 운동의 취지와 맞지 않습니다.

 

5. 1년간 모금된 모금액은 저금통에 기재된 가족위원회 후원계좌본당명을 기재하여 송금해 주시면, 2020년 성인축일 행사 때 SSVP의 이름으로 봉헌될 예정입니다.(내년 8월경 구체적인 일정과 방식 재공지 예정)

 

6. 홈리스 이웃을 위한 빈첸시안 연대(13Houses Project)와 관련된 추가 자료는 추후 홈페이지를 참고하여 주시기 바라며, 저금통 추가요청 및 문의사항은 사무국으로 연락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7. 모금액의 구체적인 사용계획은 향후 빈첸시안 가족위원회에서 협의해 나갈 예정이며, 좋은 아이디어가 있다면 사무국으로 의견을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첨부 : ‘홈리스를 위한 빈첸시안 연대저금통 2





첨부파일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